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 탈모를 미리 예방하고 자 하시는 분들 참 많으신데요. 폼 형태로 되어 있어 머리에 바르는 형태의 탈모 치료제 구매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바로 로게인 미녹시딜 폼입니다. 약국에서 1개에 3만 원가량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마존에서 3개입에 44.97 달라 주고 구입했습니다. 구매일을 보니 2022년 11월 28일에 구매했었네요. 4달가량 사용한 후기입니다.
로게인 5% 미녹시딜 폼
한국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은 남녀 공용이라고 봤었는데.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한 것은 남성용이라고 표기 되어 있었습니다. 탈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로게인 '미녹시딜' 성분은 탈모 치료제 중 최초로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로게인 5% 미녹시딜은 모낭 활동과 모발 단백질 생산을 촉진하고 모발 밀도 유지 및 더 풍성한 모발 재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물 추출물과 연화제와 모낭을 열어두는데 도움이 되는 자연적인 피부 각질 제거를 촉진하는 알파하이드록시산(AHA)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발이 가늘어지는 초기단계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탈모 방지 폼으로 12주 만에 임상적으로 눈에 띄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구매 후기 : 총 3개입으로 3개월 분인데 아침 저녁 거의 빠짐없이 사용했는데 4개월가량 사용 했습니다. 탈모부위가 정수리 부분이라면 폼을 바르고 거울로 뒤통수를 잘 살펴보세요. 바빠서 대충 바르면 하얀 폼이 뭉쳐 있을 때가 있습니다. 잘 펴 바르면 금방 스며듭니다. 아마존 구매 후기도 많고 평점도 높아서 많이 기대했지만 너무 기대한 탓인지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추가로 구입해서 꾸준히 써 봐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댓글